Baronnkzw Uncategorized 한 여자, 한 다리, 직업 없음

한 여자, 한 다리, 직업 없음

사회적 수용이란? 왜 그렇게 중요합니까? 그것을 극복하기 위해 우리는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이 영감을 주는 이야기는 사회와 사회의 사악한 수용 및 차 강남레깅스룸별에 대한 태도를 바꿀 수 있습니다. 삶을 변화시키는 장애에 대한 경험과 수용과 고용을 얻기 위해 계속해서 싸우는 전투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따르십시오.”

저를 평범한 제인이라고 부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저는 “Shady Hills”로 더 잘 알려진 플로리다의 작은 시골 마을에서 자랐습니다. 나는 사랑한다고 말할 수 있는 작은 침례교 학교에 다녔습니다. 부모님은 비록 지금은 은퇴하셨지만 열심히 일하셨고 나와 내 형제들에게 헌신적이었습니다. 다 가졌다고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아이가 무엇을 더 원할 수 있습니까? 나는 작은 학교의 치어리더였으며 친구들의 ‘클릭’으로 인해 어느 정도 인기가 있었던 것 같습니다. 나는 참여할 수 있는 모든 사교, 학업 및 스포츠에 참여할 수 있는 재주가 있었습니다. 네, 그것이 제가 사회적으로 인정받았습니다. 나의 활동적인 생활방식과 나의 인기는 아주 행복한 아이의 삶에 자리를 내주었다.

동화와 행복한 삶의 이야기가 나오듯이, 나는 고등학교 때의 연인과 결혼했다고 말해야 합니다. 우리에게는 3명의 아름다운 아이들이 있었습니다. 우리는 고군분투했지만 우리의 작은 공동체에서 우리의 작은 삶에 매우 행복했습니다.

모든 좋은 일은 반드시 끝나야 한다고 말합니다. 소년, 그것은 절제된 표현이었습니다. 남편과의 별거를 시작으로 제 삶은 상상도 할 수 없는 방식으로 꼬이기 시작했습니다. 이 시점에서 나는 20대 중반이었고 지금은 행복한 삶이 엉망이었습니다. 나의 행복한 집은 망가졌고 아이들은 혼란스러워했고 나는 말하자면 가방을 들고 있는 채로 남았습니다.

제 삶을 되찾고 아이들을 스스로 부양할 수 있는 방법을 찾던 중 저는 지역 수집 에이전시에서 일자리를 찾았습니다. 네, 저도 그 중 하나였습니다.당신은 당신이 가지고 있지 않은 것처럼 보이는 당신의 돈을 얻기 위해 밤낮으로 당신에게 전화하는 사람들을 알고 있습니다. 기이한 작은 일. 나는 많은 돈을 받지 못했지만 청구서를 지불했습니다.

어느 주말 아버지 집에서 딸을 데리러 올 때 내 삶은 또 다른 좌절을 겪고 있는 것 같았습니다. 해질 무렵 이 굽은 길을 운전하면서 “내 인생에 무슨 일이 생긴 거지?”, “다시 행복해질 수 있을까?”라고 생각했던 기억이 납니다. “하나님, 저에게 더 나은 행복한 삶으로 가는 길을 보여주세요.” 갑자기, 많이 미안해서 커브를 돌았고(과속이 아니라) 제 차가 도랑으로 380도 회전했습니다. 기억합니다. 내가 거기에 충격을 받아 뒷좌석에 엎드려 누웠을 때(안전 벨트가 없었음), “하나님, 이것은 더 나은 삶에 대한 제 생각이 아닙니다. 여기서 저와 함께 일해주세요.” 갑자기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상상도 못 하고 움직일 수도, 말도 할 수 없었고, 뒷좌석에 앉은 딸아이가 다쳤는지 볼 수도 없었다.” 이 보속을 받을 자격이 있는 사람은 누구라도” 나는 속으로 생각했다. 다음으로 내가 알고 있었던 것은 차에서 내렸고, 그건 그렇고, 나보다 이 사고를 더 잘 견뎌냈다. 플로리다주 세인트피터스버그에 있는 가장 가까운 외상센터. 응급실에 있을 때 극심한 고통을 겪었고 누군가에게 나를 기절시켜 달라고 간청했던 기억이 있습니다. 내일 출근해야 해요.” 나는 응급실 의사와 그의 직원에게 투덜거렸고, 응급실 의사는 단호하게 대답했다. ?이게 어떻게? 내 다리? 내 오른쪽 다리? 좋아, 나는 정신을 차리고 여기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알아보기로 생각했습니다. “닥터” 내가 모든 존경심을 가지고 말했다, 내 오른쪽 다리를 잃을 수 있습니다 무슨 잘못 ? 그는 내가 오른쪽 다리의 주요 동맥, 즉 슬와 동맥을 손상시켰다고 교육적이고 사실적인 어조로 대답했습니다.” 내 다리가 부러지거나 골절되지 않았음을 알 수 있습니다. 말할 것도 없이 베거나 멍이 하나도 없었어요. 내 무릎은 심하게 탈구되었고 주요 동맥이 짓눌려 나머지 다리와 발에 혈액 공급이 차단되었습니다. 와우, 내가 다리를 잃을 위기에 처했다고 상상해보십시오. 다시 시작하겠습니다. “하나님, 어디 계십니까? 도와주세요!” 나는 다리를 잃을 수 없습니다. 아이가 셋이고 직업이 있습니다. 다시 일하러 가야 해요.’ 좋아요, 박사님, 이 쇼를 도로에서 진행하도록 하세요’라고 걱정하지 않고 말합니다.

그런 생각을 하고 혈관 수술을 하게 되었습니다. 반은 기절하고 반은 깨어 있는 상태에서 응급실의 밝은 불빛과 나를 둘러싸고 있는 응급실 직원의 모든 움직임이 보입니다. 아니! 성 베드로와 천사들이 아니었습니다. 진짜였다. 그것은 일어나고 있었다. 작전이었다. 네, 저도 모르게 손상된 동맥을 복구하기 위해 혈관 수술을 받고 있었습니다. 다음날 아침 나는 삐 소리와 사람들이 낮은 속삭임으로 말하는 소리와 무엇보다도 참을 수 없는 고통에 잠에서 깼습니다. “그들이 어젯밤에 나에게 무슨 짓을 한 거지?” “나의 신이시여, 이번에는 내 외침을 들어주세요.” 그리고 “이 고통을 나에게서 가져가십시오!” 나는 그 냄새를 절대 잊지 못할 것입니다. 병원의 냄새와 나는 그것을 설명 할 수조차 없습니다. 피, 공포, 고통, 죽음의 냄새가 내 최고의 아날로그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WC Captcha 50 − = 46

Related Post